종합 피드백 ( BM 포함 ) > Feedback | MAD WORLD - AGE OF DARKNESS

Feedback

[Feedback] 종합 피드백 ( BM 포함 )

profile_image
  • WriterYesNo
  • Written Date2022-06-06 12:38
  • Count0

1. 지팡이 상향


거래소에서 근원석을 사면 근접은 수요가 커 거의 없고 활과 보조 무기도 어느 정도 있어 적으나 지팡이는 성능이 쓰레기라 근원석이 넘칩니다.


실험을 해본결과 소환수는 시전속도가 있어 보스전에는 사용이 아에 불가능하고, 다른 스킬들은 데미지가 다른 직업의 스킬에 비해 낮아 딜이 안 나옵니다.


2. 원거리 무기 사거리 증가


원거리는 원거리인데 근접무기와 사거리가 도찐개찐임


3. 아이템드랍


양손무기를 자주 다루는데 레벨7짜리 양손무기를 얻고나서 1장 끝날 때까지 더 좋은 더 레벨이 높은 무기를 얻은 적이없습니다.


양손무기 드랍률을 높여 주세요 한손무기가 10개 떨어질때 양손무기는 1개 겨우 떨어집니다.


또 레벨이 30이나 되는데 1렙, 5렙 무기드랍은 아니지 않나요? 최고한 비슷한 레벨대 아이템이 드랍되게 조정해주세요.


4. 재료 수급


맵에 재료를 수급을 할수있는 오브젝트가 있으나 차후에 정식으로 오픈하면 수요에 비해 얻을수있는 오브젝트가 적어 벼룩간 만큼 공급이 되지 않습니다.


또 수급을 할때 몇개 않주는데 장비 갈갈이로 대량으로 얻을수있어서 굳이 맵 돌아다니면서 얻어야하나 하는 자괴감이 듣니다.


5. BM 아이템 조정


현재 BM 아이템을 머리스킨 기타 편의 아이템으로 선정 되어있습니다.


편의 아이템은 경재와 밸런싱에 해치지 않는 선까지 늘려도 문제없으나 스킨은 아니더라구요


현재 머리스킨을 보면 매력이 하나도 없어 사고싶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일반 무기나 장비들이 훨신 더 매력적이라 오히려 쓰레기처럼 보이더라구요.


퀘스트 템으로 주는 역병의사 방독면이 더 이뻐습니다.


또 중갑 아이템을 끼고 스킨을 쓰면 아이템들에게 스킨이 가려져서 없으니만 못합니다. 차라리 눈에 잘띠는 무기스킨으로 바꾸는게 낳다고 판단합니다.


또 일반 무기나 장비들이 훨씬 매력적이라고 했는데 차라리 메이플스토리 같이 외형 추출 아이템을 추가해 유저들이 알아서 코디 하는 쪽으로 돌리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6. 일부 보스 너프


잔보크 이 녀석 너프좀


제트킥 그만 !!! 시도 때도 없이 제트킥을 날려대니 스킬 십는 것은 기본이요 누구는 피할라고 구르다가 행동력이 딸려서 구르지도 못하는데 계속 제트킥 날려대니 가지고 갔던 고기 몇백개 날림


7. 버프 유지 시간 연장


양손무기 버프가 너무 짧습니다. 명중이랑 공격력증가 버프를 키면 유지력이 10초 밖에 되지않아 스킬 1, 2 개를 사용하면 끝납니다. 음식중에 버프 유지력을 늘려주는 아이템이 없어 버프 스킬을 쓸이유가 없습니다.


8. 음식 버프 종류 추가


음식 버프가 체력 증가, 체력 마력 회복 시간 추가, 물리 마법 공격력 증가가 끝입니다.


명중도 증가 크리티컬 확률 데미지 증가와 같이 종류를 늘려줬스면합니다.


일단 여기까지

Like 1 Dislike 0
Comments 0

List of comments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