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번 테스트 처음 참여해봤는데요. 3일간 후기 > General Discussion | MAD WORLD - AGE OF DARKNESS

General Discussion

[General Discussion] 어번 테스트 처음 참여해봤는데요. 3일간 후기

profile_image
  • Writer호로록호로록1
  • Written Date2022-02-27 03:54
  • Count1

어쩌다 유튜브 보다가 2d그래픽과 고어함이 개취라 날짜 기달렸다가 해보고 후기 남깁니다.


현재 50에서 그만 포기하고 겜을 껏습니다.


3장부터 몹들이 급격히 쎄지더군요. 


장비를 맞춰서 진행하라는 의도로 생각하고 던전 노가다로 가학셋(32제 유일셋) 풀셋맞추고 5~7강해주고 다시 진행했습니다.


헌데 장비 다 맞추고 갔는데도 겁나 아프네요.(37렙쯤이었던거같음) 당연히 잡셋 입고있을때보단 더 버티지만 기껏해야 몇방 더 버티는 수준..


3장부턴 그냥 방어구는 없다고 봐야 되는겁니까? 근접이 좋아서 검방이나 양손으로 쭉 진행했는데 어쩔수없이 원거리가 강제 되는군요.


일단 진행해보자는 마음으로 원거리로 전환해서 진행해보니 어떻게 꾸역꾸역 진행은 되네요. 근데 섬가기전 경비눈 피해서 돌파하는곳 진짜 쌍욕나왔습니다.


10번은 죽은듯. 보통 이런식으로 피해서만 가야하는코스는 몹들의 시야를 표시해주는게 보통인데 전혀 시야표시가 없으니 감으로 해야되더군요?


그 후 탑기억에서 (화면 흑백상태에 힐던인가 던힐인가.. 시체공양하고 악마나온후)보스몹한마리랑 몹들 엄청 몰려오는상태 버티는곳에서 두어번 실패했다가 그냥 껏습니다. 


나는 멀쩡한데 엔피씨가 맞아 죽어서 계속 실패하더군요. 


엔피씨가 맞아죽기전에 화력으로 다 찍어 눌러야될거같은데. 광역기 많은 마법사류거나 석궁이나 활 강화 엄청 되어있거나해야 될거같더군요. 근거리? 근거리는 답도 없어보입니다.


근거리도 광역은 충분히 많은데 붙었다가 순식간에 녹으니 엄두도 안납니다.(특유의 렉과 키10힘이라도 없이 잘 컨트롤이 된다면 치고빠지기라도 할건데. 직접해보시길. 잘되는지. 그리고 


된다할지언정. 그렇게 피곤하게 게임할바에야 그냥 원거리를 할듯) 게임컨셉이나 분위기 그래픽 다 맘에 드나 이럴거면 근거리는 그냥 없애고 전부 원거리로 만드시죠.


그리고 렉 끊김 못잡을거면 차라리 그냥 pc로 내는게 낫습니다. 웹게임으로 내서 렉못잡는다면 절대 망할거라고 밖엔 생각이 안됩니다. 22년도에 렉이라니..


밸런스 제대로 갖추고 렉잡고 광고로 많이 알려지기만 한다면 대박날수도 있을거같습니다. 생각보다 이런게임이 있는지 조차 모르는분이 너무 많은거같습니다.



Like 0 Dislike 0
Comments 1

List of comments

Comment by studyloop의 댓글

profile_image studyloop Written Date

심연 스킬에
위상 변화?라고 투명화 스킬이 있는데
사용하시면 감시병이 캐릭 인식못해서 쉽게 깹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