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알파테스트 4.0 시점 현금 상점 정보 > Tips&Guides | MAD WORLD - AGE OF DARKNESS

Tips&Guides

[Tips&Guides] [정보] 알파테스트 4.0 시점 현금 상점 정보

profile_image
  • WriterGMmadworld
  • Written Date2022-01-04 12:41
  • Count0

해당 글은 매드월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의 Clowd님이 작성해 주셨습니다.


※ 본 게시물의 모든 내용은 2021년 12월 20일~12월 24일에 진행된 알파 테스트 4.0 버전을 기준으로 하고 있사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매드월드의 현금 상점 (패키지, 크리스탈 구매 및 크리스탈 상점) 에서 판매하는 물품 정보입니다. 알파테스트 4.0 버전 기준이기에 차후 진행될 5.0 테스트나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상품의 종류나 가격이 바뀔 수 있습니다. 상품의 종류 역시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패키지 상점 (테스트 시점에 구매시 오픈후 페이백)

패키지 상품의 경우 기본적으로 크리스탈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각 패키지의 종류에 따라 자색 비약 (체력과 마나 동시 회복) 수선 보따리 (인벤토리 확장), 창고 확장권 (창고 확장) 기능의 부가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크리스탈 상점 (현금 재화)

크리스탈 역시 패키지 상품과 마찬가지로 현금으로 구매하는 재화이며 테스트 기간 내 구입한 크리스탈은 오픈 시점에서 페이백될 예정입니다. 크리스탈에는 부가 상품이 없기 때문에 패키지를 선 구매하는 편이 좋습니다. 인벤토리 확장권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죠.

■ 일반 상점 (크리스탈로 구매하는 상품)

일반 상점은 현금으로 구매한 크리스탈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입니다. 기능성 상품들에는 인벤토리 확장권이나 자색 비약 및 물약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매드월드에서는 인벤토리가 부족한 편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인벤토리 및 창고 확장권이 가장 주된 판매 요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벤트 기능에 있는 상품은 퀘스트 진행시 받을 수 있는 방독면과 유사하게 캐릭터의 외형을 꾸미는데 사용되는 아이템입니다.

■ 재화 상점 (골드)

재화 상점은 인게임 화폐인 골드를 크리스탈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다만 골드가 많이 소모되긴 하지만 그만큼 게임 내에서 수급도 잘 되는 편에 속하기에 굳이 골드 상점을 이용할 정도로 부족할지는 의문입니다. 물론 초반부터 빠르게 성장하고 싶고 시간을 단축하고 싶다면 구매할 이유로는 충분합니다.

■ 반려동물 상점 (기능성)

반려동물 상점은 반려동물이 성장한 뒤에 탈 것으로 사용 가능한데 이때 사용되는 장비들입니다. 반려동물의 이동속도나 체력 상승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구매해볼만한 상품입니다. 특히 반려동물 탑승 상태에서 사용 가능한 스킬들도 있기 때문에 기승 전투를 원한다면 구매의 필요성은 더욱 높아지겠죠.

이상으로 알파 테스트 4.0 시점의 현금 상점 상품 목록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추후 5.0 테스트와 정식 오픈 시에는 어떤 상품들이 추가되거나 변경될지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Like 0 Dislike 0
Comments 0

List of comments

No comments found.